본문 바로가기

짧은 시 모음 033 - 나는, 나의 눈을 가질 거야

by fffore 2023. 4. 19.
반응형

 

짧은 모음 033 - 나는, 나의 눈을 가질 거야

 

 

안녕하세요. 포레입니다.

오늘은 짧은 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은 달리면서 바퀴를 돌리지만

바퀴는 돌면서 길을 감고 있다

모나고 흠진 세상

둥글게 감고 있다

 

바퀴는 돌면서, 이우걸

 

 

 

 

핀다

나는 아무 수가 없다

아무 노래도 부를 수가 없다

기어코

지고 저것들이 온몸에

자국을 낸다

 

꽃자국, 김재진

 

 

 

 

그대는

높은 담장

창문입니다

거대한 앞에

부르트던

나는 부르지 않아도

그대 곁에 다가가는

달빛입니다

 

창문과 달빛, 이정하

 

 

 

 

세상이 무어라 해도

나는, 나의 눈을 가질 거야

내게 소리로 오는

향기로 오는

너를 제대로 알아보는

나만의 눈을

 

돛단배, 오시영

 

 

 

 

반응형

댓글